본문 바로가기
잘먹기

[대구]원조산호아나고곰장어

by 송뿌 2023. 9. 5.

 

한달 전에 대구 여행가서 저녁 먹은 곳이에요!!

 

전 해산물을 별로 선호하진 않지만(그렇다고 육고기도 좋아하진않음;)

특정 음식은 정말 없어서 못먹는데요 그중 하나가 장어랑 쭈꾸미입니다ㅋㅋ

 

 

이날 저녁 시간 맞춰서 갔는데 토요일인인데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치만 사람이 많이 없어도 보통 이런 곳은 식사만 하시는분들이 오는게 아니라 술도 많이 드시기때문에.. 좀 시끄러워용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나온 밑반찬들 ~~

아시죠? 이런곳에 나오는 계란찜은 집에서 먹는 것과 다르다는것..

포슬포슬 몰랑몰랑 맛있었어요

배춧국?같은거도 같이 주시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반찬받고 좀 기다리다가 숯불도 넣어주시고 메인메뉴도 받았는데

위는 먼저 받은 장어고 먹다보니 쭈꾸미가 나와서 석쇠에 합쳤어요

신기하게 안쪽 부엌에서 전부 미리 구워져서 나오더라구요!!

 

초벌이 아니라 양념까지 다 되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이때 날씨가 정말~~더웠는데

불 세게 하고 뒤적뒤적 굽지않아서 좋았어요

 

장어도 쭈꾸미도 맛있었네요

 

근데 아무리 불을 적게 한다고 해도 숯불이기 때문에 아예 끌수가 없어든요

식사가 느리면.. 타버린답니다.. 조심해야해요

 

 

글고 요건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꿀!!

쭈꾸미랑 고르곤졸라 같이 먹으니까 단짠단짠 맵고 느끼하고 입안 가득 행복~~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음식사진 보다보니 배고파졌네요

 

글 보시는 분들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요~~😊

'잘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Frank coffin' bar  (0) 2024.04.04
[수원] 레꼬마피자&타코 아주대점  (0) 2023.09.06
[대전]원조태평소국밥 별관  (0) 2023.07.30
[부산]부바스 만덕  (0) 2023.07.30
[대전]둔산 규카츠 정  (0) 2023.07.14